반응형

보정동 최근에 친구들과 놀러갈 일 있었는데요.

곱창이 땡겨서 주변을 찾아보다가 괜찮은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 기본정보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O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3 105호, 명숙이네 소곱창

 

요약

- 소곱창이 맛있으면서 푸짐한 야채가 있어 술안주로도 딱이다. (소주한잔 싹!)

- 육회, 찌개 등 사이드 메뉴도 맛있었다.

- 단 둘이 오기에도 내부 식당 분위기가 좋다/깔끔하다.  (회식하기에도 깔끔해서 좋다.)

 

바로 소곱창집!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한우대창한우곱창입니다!

 

메뉴판은 깔끔하게 아래와 같구요!

 

개업한지 이제 한달 좀 넘은 거 같더라구요~

 

 

 

위에서 찍은 사진..

 

푸짐한 야채가 저는 너무 좋았어요.

 

 

 

 

스테이크 같은 염통 보이시나요?! 염통도 시켰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찌개도 맛있더라구요. 이러니 술이 안 땡길 수가 있겠나요..

 

 

 

 

빔프로젝트로 유튜브도 틀어주시는데 술집 내부 감성이 좋았어요!

 

 

단 둘이 술마시기도 딱 좋은 곳..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저의 총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맛  (염통, 대창, 소곱창 너무 맛잇고 야채도 푸짐해서 술안주로 딱입니다)

★★★★★

가격  (가격도 나름 괜찮았어요)

★★★★☆

내부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곱창집하면 조금 올드한 분위기를 떠올리실 수 있는데, 여긴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

 

 

 

자세한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http://kko.to/CIf9s09wMR

 

명숙이네소곱창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3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