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체공학 마우스를 찾다가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마우스를 추천하길래 이걸 사보았습니다 ㅎㅎ

리뷰에서는 고장이 쉽게 난다고 하였지만 그래도 평이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산 날짜 : 2020.11.25

가격 : 44300원

이렇게 포장되어서 왔답니다!
귀여운 쥐같은 모양..
예쁘다..
귀엽다..
그립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한손에 촥감겼습니다
잡는 방법을 설명해주었네요 ㅎㅎ
AA건전지를 쓰군요!
제품 가이드도 첨부되어있고
제품 보증서도 첨부되어있네요 ㅎㅎ
정확한 손잡이를 알려주네요!
밑에 동글이를 통해 무선통신합니다!

딸깍 소리를 들어보세요. 영상소리가 실제소리보다 좀 크게 들리네요^^

파란색 버튼은 윈도우 키와 같고, - 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뒤로가기가 돼요!

스펙

간단하게 스펙 정리를 해볼게요!

- AA건전지 사용

- 연결 USB 2.0호환

- Microsoft 2.4 GHz 송수신 장치 v9.0 사용

- Microsoft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7, Androd 3.2, 4.2이상, Macintosh )S X v10.7-10.9

- 배터리 수명 최대 12개월

 

총평

- 그립감   굉장히 좋아요! 손에 좋을 것 같아요

- 디자인   너무 귀엽고 이뻐요! 유광이 오히려 고급져보여요

- 무게      무게랑 크기가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